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 고희연 및 경노잔치 개최

고희대상자 다섯분을 선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1/18 [18: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8 [18:54]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 고희연 및 경노잔치 개최
고희대상자 다섯분을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회장 강동호)은지난 13일 신천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홀로 사시고 외로운 어르신 5분에게 고희연을 베풀어 드리고 축하 하객으로 동별 어르신 85여명을 초청하여 음식대접과 여흥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신천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고희대상자 다섯분을 선정하여 직장협의회원사가 준비한 선물 5종을 전달하여 고희를 맞이하신 어르신들의 기쁨을 더 해 드렸다.

 

▲     © 주간시흥

 

한편 이날 식전 국악인 공연과 아리랑예술단의 공연과 서정애 가수의 노래와 댄스공연으로 잔치분위기를 돋구었으며, 특별공연으로 버스킹 공연으로 유명한 ‘민서의 장구사랑’과 국악인의 공연이 있어서 어르신들을 위한 먹거리와 볼거리 제공을 하였다.

장소가 협소하여 많으 어르신들 초청을 못하여 드렸지만 한 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에게는 서로 만나서 대화의 시간과 공간을 마련하여 드리게 되었다.

 

▲     © 주간시흥

 

신천동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장 회원사들과 어르신 음식 서빙을 새마을교통봉사대에서 주민센터 앞 교통지도로 어르신들이 편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게 해 주시고 고희 어른신들에게는 집까지 선물을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해 주셔서 새마을지도자들이 모두 나서서 도와 가는 나눔의 공동체를 실현하고 있다.

해마다 어떻게 하면 고희를 맞이하신 분과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들에게 도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에서는 해를 거듭할수록 좀 더 가까이 어르신과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직능 단체가 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기도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