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가든어린이집, 사랑의 저금통 모금액 전달

어린이들에게 나눔에 대한 의미 교육 노력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0/31 [14: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31 [14:02]
킨더가든어린이집, 사랑의 저금통 모금액 전달
어린이들에게 나눔에 대한 의미 교육 노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월 25일 킨더가든어린이집(원장 박연순)에서 어린이들이 모은 사랑의 저금통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킨더가든어린이집은 매년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도 나눔의 의미에 대한 교육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사랑의 저금통 모금은 지난 1년간 어린이들이 이웃을 배려하고 나눔을 직접 실천하게 하는 나눔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원아들의 각 가정에서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이번에 전달된 모금액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의료비, 간병비, 생계비 등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연순 원장은 “이번 사랑의 저금통 전달을 통해 우리 어린이들이 나눔에 대한 의미를 깨닫게 되었다. 킨더가든어린이집은 어린이들이 나눔에 대한 소중함을 알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킨더가든어린이집과 어린이들, 그리고 각 가정에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저금통 모금액 뿐만 아니라, 천사같은 어린이들의 마음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