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체육대회 및 특별공연, 장기자랑 등 펼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0/24 [14: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24 [14:30]
정왕4동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체육대회 및 특별공연, 장기자랑 등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정왕4동 체육회(회장 조원행)는 지난 19일 2019년 한마음체육대회를 열고 주민들의 한마음 단합대회 및 주민화합 잔치로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왕4동 주민들이 아파트 단지별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구성하여 참여 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펼쳐졌다.

함현중학교 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 9시 여자 피구를 시작으로 공굴리기, 400m 계주와 호투 등이 진행됐다.

이어 난타와 에어로빅의 식전공연 이후 진행된 개회식에는 조정식 국회의원, 장재철 자유한국당 을지역 위원장, 이동현 도의원 및 홍원상, 이상섭, 김창수, 박춘호, 오인열 시의원과 김윤식 전 시흥시장, 서명범 정왕4동장을 비롯한 지역 유관 단체장 등 많은 내빈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개회식은 조원행 회장의 개회선언과 유공 주민에 대한 표창, 선수선서 등이 진행됐으며 개회식이 끝난 후에는 각 통별로 준비된 음식을 함께 나누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후 경기는 계주 및 줄다리기 등이 진행됐으며 특별음악회와 함께 주민노래자랑대회가 펼쳐지고 푸짐하게 마련된 경품은 추첨을 통해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