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규 의원, 청년친화헌정대상 수상

‘청년 안전, 면학환경, 창업환경 등 관련법안 발의’공로 인정받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9/24 [07:5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24 [07:52]
함진규 의원, 청년친화헌정대상 수상
‘청년 안전, 면학환경, 창업환경 등 관련법안 발의’공로 인정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함진규 국회의원
(경기 시흥갑)921() 오후 4시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서 청년친화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는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이사장 정현곤)가 주최하고 청년의날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년 참여형 종합축제다. 청년친화헌정대상은 청년들을 위한 정책과 입법, 소통 등에서 탁월한 업적으로 청년들의 삶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방자치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함진규 의원은 자유한국당 원내지도부인 정책위의장직을 지난해까지 역임하면서도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청년들의 안전과 면학환경, 창업환경 등에 관한 다수 법안(전체 대표발의 142, 공동발의 855)을 발의하였으며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함진규 의원은 한국장학재단 설립 등에 관한 법률, 데이트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의 개정안을 발의하여 청년들의 면학여건, 안전, 근로여건을 개선하고자 노력하였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클라우드컴퓨팅 발전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 스마트도시 조성 및 산업진흥 등에 관한 법률등을 발의하여 청년창업 환경을 개선하기 위하여 매진하였다는 후문이다.

 

함진규 의원은 시흥시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큰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남은 20대 국회 의정활동에서도 청년들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