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흥시 공무원이다”

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 전 교육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9/18 [06:3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8 [06:37]
“나는 시흥시 공무원이다”
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 전 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 전 교육』을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9년 공개경쟁임용시험 최종합격자 219명을 대상으로 총 3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로서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시민에게 봉사하는 마음가짐을 확립하고자 적극적인 업무 수행과 책임 있는 행정을 교육목표로 진행했다. 신규공무원들은 △친절과 예절 등의 공직 마인드 함양 △시흥시 일반현황과 복무 △성희롱예방 등 사전 직무교육을 통해 업무의 조기적응에 필요한 기본소양을 익혔으며, △청렴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바른 자세를 습득했다.

더불어 이번 교육에서는 시흥시 시티투어를 통해 우리시를 바로알고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도록 했다.

장용호 행정과장은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새내기 공직자 여러분은 앞으로 시흥을 이끌어 주역임”을 강조한 후 “시흥은 시민이 주인이다” 라는 대전제 아래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을 만들기 위해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