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회원 1만명 돌파 앞두고 있어

1만번째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7/26 [15: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26 [15:2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회원 1만명 돌파 앞두고 있어
1만번째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2010년 개관 이래, 현재 약 9,700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다가 올 1만번째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인복지관은 "신나는 노년, 평생가는 좋은친구"를 운영모토로 시흥시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함께하기 위해 9년째 어르신 옆을 지켜오고 있다.

어르신들이 배우고 도전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 프로그램, 노인사회활동지원, 건강지원, 마을복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8년 6월 서해선 개통 및 2019년 3월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계지구 분관) 개관으로 복지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회원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다가 올 1만번째 회원 돌파를 앞두고 경품제공 및 기념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지역 어르신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

 

한편, 노인복지관은 시흥시 거주 60세 이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능곡동에 위치한 본관(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또는 은계지구에 위치한 분관(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