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제 354-B지구 시흥연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월 28일 정왕동 홍록기파티인하우스에서 라이온스창립 제5주년기념식 및 제 5․6대 회장 이․취임식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함진규 국회의원, 오인열 부의장, 장대석, 안광률 도의원과 김동희 당선 총재를 비롯한 라이온스 지구임원과 신희종 지역 부총재와 안필환 위원장, 스폰서클럽인 시흥라이온스 박춘일 회장과 임원, 인근 지역 라이온스 임원 및 회원, 연성라이온스 회원 및 가족 등 많은 축하객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고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1부 창립 5주년 기념행사는 이연회 충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국민의례에 이어 서승창 직전회장의 내빈소개가 있었으며 신입회원들의 입회선서와 착복식 등이 진행됐으며 이임사로 나선 노용호 회장은 “연성라이온스 행사에 참석해준 내빈들에 감사하며 지나온 1년 임기 동안 열심히 한다 했으나 돌이켜보니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하고 “새로 취임하는 탁월한 리더십을 갖고 있는 장문석 회장에 감사하며 신입라이온들의 입회를 축하 한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클럽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구 본부의 총재공식방문 기념품 전달과 우수회원들에게는 지구본부 시상과 시흥시장과 의장, 국회의원 등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노용호 이임 회장은 스폰서클럽인 시흥라이온스클럽에 감사패전달과 함께해준 총무와 재무임원에게는 공로패 등을 전달됐고 지역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이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됐다.
한편 2부 행사로 진행된 취임식에서 클럽기 인수와 추대패를 전달받은 장문석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연성라이온스클럽은 신생클럽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전진하는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하고 “내부적으로는 친목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클럽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가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날 이;취임식을 마친 후에는 전영호 회원의 색소폰 연주와 함께 저녁 만찬을 함께 나누었으며 여흥 시간을 통해 회원들의 끈끈한 화합의 시간으로 이어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