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아카데미 공원사진사학교 수료생

시흥시, 공원을 담은 사진전시회‘ 공원산책 ’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7/01 [08:1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01 [08:15]
시흥아카데미 공원사진사학교 수료생
시흥시, 공원을 담은 사진전시회‘ 공원산책 ’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2019
627일부터 73일까지 시흥시 ABC평생학습타운 어울림갤러리에 방문하면 공원사진사학교 사진전시회(공원산책)’를 통해 시흥시 공원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회에는 상반기 시흥아카데미 공원사진사학교 교육을 통해 양성된 공원사진사 12명의 사진 24점이 전시돼 있다. 이번 사진전시회의 주제는 공원산책으로, 사진에 관심있는 시민들이 공원을 거닐며 공원을 알아가고, 소통하며 사진을 공유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공원사진사학교 반장 김연정은 가까운 공원에서 가족, 친구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프레임에 기록하는 활동이 참 뜻깊다여러 사람과 함께하고 공유하니 긍정적 에너지가 더 커진다고 말했다.

 

전시회 참여자들은 앞으로 공원사진사로서 정기모임을 갖고 촬영한 사진을 시흥시 공원관리과를 통해 제출할 예정이다. 이들의 사진은 시민들과 공유되며 시흥시 및 시흥시 공원의 홍보자료로 이용돼 가치 있는 공원기록 자산이 될 것이다.

 

또한, 시흥시 공원관리과는 하반기 공원사진사학교를 9월 중 운영할 계획이다. 공원사진사학교 강사 이정우는 공원은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공간이다. 공원사진사학교를 운영하면서 공원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졌다이 학교를 통해 사진뿐만 아니라 우리 동네, 가까운 공원에 대한 애정, 자부심을 키울 수 있었다. 앞으로의 공원사진사들의 활동이 더 기대된다고 전했다.

여름 밤 바람과 함께 즐기는 시네마 위크

- 갯골생태공원, 바람언덕에 그린 스쿨’7월 프로그램

시흥시는 5월부터 11월까지 갯골생태공원에서 2019년 문체부 생태테마관광 10선 선정 사업인 갯골생태공원, 바람언덕에 그린 스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곧 다가올 7월 첫째 주 토요일(76)에는 여름밤 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야외 영화 상영회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네마 위크에 상영될 영화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아름다운 영상미가 담긴 라라랜드로 갯골생태공원 잔디밭 광장에서 상영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화 상영 전에는 클래식 피아노 공연과 재즈밴드 버스킹 공연도 마련돼 이색적인 여름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상영시작은 저녁 8시로 사전 접수자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빈백자리가 제공된다.

또 당일 오후에는 생태테마프로그램인 너랑 나랑 풀이랑(애완수초키트만들기체험)’이 진행돼 온종일 공원 내에서 가족과 함께 생태관광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 관광과(310-2904), 접수 및 예약은 시흥관광두레(070-4174-7611)로 가능하며 공식블로그(https://windgreenschool.modoo.at/)를 참조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