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로타리클럽은 지난 25일 대야동소재 대교HRD센터 대강당에서 제33․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태경 시흥시의회 의장과 함진규 국회의원, 안광률, 장대석 도의원 등 지역 주요인사와 유용수 지구 총재를 비롯한 지구 임원과 시흥지역 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시흥로타리클럽 회원 및 가족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천은일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으로 시작된 행사는 로타리 강령 및 비전선언문 낭독과 로타리 송 제창, 김석진 취임회장의 내빈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우수 회원들에게는 지구총재 표창을 비롯해 시흥시장 및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표장등이 전달 됐으며 이 자리에서 천은일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제에게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며 함께 이끌어준 함봉기 총무와 임원들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회원으로 남아 회원들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기인수와 추대 패를 수여받은 김석진 취임회장은 “시흥로타리클럽 34대 회장으로 취임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천은일 직전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이 쌓아놓은 전통과 업적에 누가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며 회원증강과 클럽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취임 의지를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석진 회장은 최은일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및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신입회원 회원 패 및 신임 임원들에게는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지역 우수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이 전달 했다.
또한 지구 총재 격려사 및 시흥시의회의장, 국회의원 등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져 김석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시흥로타리클럽은 지난 1986년 시흥지역 최초의 클럽으로 창립하여 지금까지 많은 회원들이 국내 재난봉사 활동은 물론 해외 봉사를 비롯해 지역 소외계층 지원 및 우수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단체이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