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구매상담회 개최

여성 창업기업 ‘판로 개척’ 힘 실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6/26 [09: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26 [09:07]
경기도일자리재단, 구매상담회 개최
여성 창업기업 ‘판로 개척’ 힘 실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25일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 강의실에서 여성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구매상담회는 재단에 입주한 1인 창조기업, 창업보육센터 기업 등 여성 창업기업들과 주요 유통채널별 MD를 연결해 맞춤형 상담을 지원하는 행사로 판로 확보가 어려운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공영쇼핑 NC백화점 롯데마트 쿠팡 일동후디스 KT커머스 이베이코리아 등 총 8개 유통채널의 전문MD들이 참여했으며, 참여 기업은 이 중 기업 성격에 맞는 전문MD11 상담을 받았다.

이날 전문MD는 기업의 제품 상품성을 점검하고 사업 방향성을 조정하는 등 컨설팅을 실시했으며, 참여 기업은 해당 유통 채널에 제품을 판매할 기회도 제공 받았다.

경기도일자리재단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번 구매상담회와 같은 행사를 개최해 여성 창업 기업에 도움을 주고 경기지역 창업 기업 간 네트워킹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