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고정관념에 질문을 던지다! 여성사 특강 및 여성영화 상영

6월 ~ 10월,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커뮤니티에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6/13 [12:1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13 [12:13]
‘성 고정관념에 질문을 던지다! 여성사 특강 및 여성영화 상영
6월 ~ 10월,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커뮤니티에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여성비전센터에는 6월부터 10월까지 센터 내 커뮤니티 공간에서 여성사 특강 및 여성영화 상영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여성사 특강 8회, 여성영화 상영 총 5회로 나눠 진행된다.

여성사 특강은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수요일, ‘「신사임당」시대를 넘어 편견을 넘어’, ‘「음식다미방」을 통해 만나는 17세기 여성의 일상생활’ 등을 주제로 역사 속 유명 여성들의 의미 있는 발자취를 살펴본다.

여성영화 상영은 8월부터 10월까지 존 매든 감독의 ‘미스 슬로운’, 사라 가브론 감독의 ‘서프러제트’ 등 총 5편의 영화를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활용해 상영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www.gg.go.kr/woman) 알림마당 공지사항에서 ‘여성사 특강 및 여성영화’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김향자 소장은 “‘여성사 특강 및 여성영화 상영’을 통해경기도민의 올바른 성 의식 정립과 여성 권익신장 도모 등 성 평등 문화 확산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