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 11회 부부의 날 행사 개최

「나의사랑, 나의반쪽」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5/16 [08:2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16 [08:22]
시흥시 제 11회 부부의 날 행사 개최
「나의사랑, 나의반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부부의 날은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로 2007년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시흥시는 2019년도 부부의 날(5.21.)을 맞아 지난 13) 정왕동 여성비전센터에서 시흥시장, 시의회의장, 국회의원, 모범부부 등 일반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부의 날 기념행사나의사랑, 나의반쪽을 개최했다.

 

시흥시가 주최하고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시흥시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모범부부 유공자 표창, 부부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포함됐다. 색동팔찌 만들기, 타로궁합보기, 캘리그라피, 냅킨아트 등 부부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돼 행사를 찾은 부부들에게 부부의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     © 주간시흥

 

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화목하게 살아온 부부에게 모범부부 표창장을 수여하고 부부 토크콘서트를 진행해 참된 부부의 사랑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임병택 시장은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에 짝꿍인 아내와 참석했다. 가정의 행복에 있어서 부부의 화목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내년에는 시흥시 부부들이 더 많이 참여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