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120개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6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2층 다목적홀에서 ‘2019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주식회사 소개, 경기도주식회사 동반성장의 가치와 비전 공유, 2019 지원사업 소개, 홈쇼핑과 온라인몰 유통 입점 및 판매 전략, 의견 청취 및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이석훈 대표를 비롯한 120개 협력사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해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중점적으로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업 및 온라인 유통 입점 전략, 디자인 개선 사업, 공정무역 지원 사업 등 2019년 경기도주식회사의 주요 지원 사업의 정보를 안내했다.
또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개선 지원사업 및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사업의 신청방법을 안내하고, 경기도주식회사 유통사업 담당자 미팅과 마케팅 담당자 미팅 등을 통해 각 기업의 요청사항을 청취하고 논의하는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됐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이 자리는 중소기업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더욱 굳건히 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경기도주식회사는 정직, 소통, 실용적인 경영을 목표로 하는 만큼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반영해 동반성장의 새로운 미래를 그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업, 디자인 개선과 마케팅 지원사업, 공정무역 사업 등에 관심 있는 경기도 중소기업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 에서 회원가입 및 공지사항의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