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정부 R&D 성공판정 및 특허 등록 기술 사업화 지원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역량강화 사업’ 참여기업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2/19 [15: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19 [15:08]
중진공, 정부 R&D 성공판정 및 특허 등록 기술 사업화 지원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역량강화 사업’ 참여기업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소기업진흥공단(경기서부지부 (지부장 윤용일))은 기술개발은 완료했지만, 양산, 매출 발생 등 사업화가 되지 않은 기술을 보유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역량강화 사업참여기업을 228()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역량강화 사업은 기술사업화 진단을 통해 사업화 유망기술 보유기업을 선발하고, 선발기업에게 사업화 기획 시장검증 시장친화형 기능개선 등 중소벤처기업이 자체 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단계별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화 기획 단계는 사업화 추진 로드맵 작성, 기술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가 코칭을 실시하며, 소요비용 전액이 지원된다. 시장검증 단계 지원은 시제품 제작, 성능테스트, 고객 패널조사 등에 소요되는 사업비의 75%이내로 최대 5,000만원까지다. 시장친화형 기능개선 단계는 개발된 기술의 상용화를 위한 성능향상, 기능개선 등에 필요한 개발 보조금을 최대 1억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대상은 정부 R&D 성공판정 기술 및 특허 등록된 기술을 보유한 중소벤처기업으로 신청 시 사업화 진행이 되지 않은 기술이어야 하며, 기업 당 1개의 과제만 신청할 수 있다.

윤용일 중진공 경기서부지부장은 지난해 경쟁률은 7.241로 중소벤처기업 R&D 평균 경쟁률인 3.21 대비 2배 이상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올해는 54개 중소벤처기업을 선발해 혁신기술이 사업화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홈페이지(www.sb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은 중진공 진단기술처(055-751-9852)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