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하 실용화재단)은 오는 25일 오후 1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2019년 경기도 농식품 창업활성화 지원 사업 및 농식품관련 기관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경기도 내 (예비)창업자, 농식품기업을 대상으로 농업 및 식품 창업관련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창업기업의 안정적 정착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선 실용화재단, 국가식품클러스터 등 농식품 분야 유관기관들이 참석, 기술이전, 투자유치, 식품기업 육성, 사업화 자금지원 사업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사업설명 끝난 후에는 중회의실에 설치된 상담부스에서 전문가를 통한 ‘1:1 맞춤형 개별 상담’ 시간을 마련, 농식품분야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설명회와 상담은 온라인접수 및 현장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실용화재단 홈페이지(www.efact.or.kr)와 농식품벤처창업지원센터(031-659-36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농식품 창업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이 경기도 지원사업과 경기도내 우수한 농산업 창업 인프라를 활용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