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과,

시흥시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인형극 발표회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03 [14:3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3 [14:35]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과,
시흥시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인형극 발표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 아동영어보육과에서 지난 1129일 시흥지역 내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인형극 동극 공연을 가졌다. 1중소기업관(H 304)에서 펼쳐진 이날 공연은 시흥지역 내 인근 어린이집(돌보미어린이집, 보배어린이집, 동원꿈동산어린이집, 소담어린이집, 푸르지오어린이집, 시립산업단지어린이집 등) 어린이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  노래인형극 (누가 당근을 먹을 수 있을까?)

 

아동영어보육과 전공동아리인 다솜 인형극 동아리 재학생들이 직접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인형과 소품을 제작하고 목소리를 녹음한 노래인형극(누가 당근을 먹을 수 있을까?)과 동극(빨간모자 쌍둥이) 진행했으며 구연동화(강아지 똥)와 함께 뮤즈 동아리의 악기연주(해금, 플루트, 우크렐레 : 옹달샘 외 3)도 함께 선보였다.

 

▲   악기연주


아동영어보육과 학과장 이명숙 교수는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목소리를 녹음하며 인형과 소품을 직접 제작하여 공연하는 모든 과정을 통해 예비 보육교사로서 실무중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문화 체험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었다.”고 공연기획 의도를 밝히고 앞으로도 현장밀착 지역사회 문화사업 발전에 기여하며 노래인형극을 활용한 전공능력의 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