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웹예능 ‘청년여행-다잊고 떠나라’ 시사회

내달 1일 11시 평생학습센터 대공연장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1/26 [15:4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26 [15:46]
시흥웹예능 ‘청년여행-다잊고 떠나라’ 시사회
내달 1일 11시 평생학습센터 대공연장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2018 시흥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 선정단체 낭중지추소사이어티가 제작한 청년여행-다 잊고 떠나라웹예능 영상을 내달 111시 평생학습센터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     © 주간시흥

  

청년여행-다잊고 떠나라는 방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예술인들이 방송 제작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해 꿈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낭중지추 소사이어티는 웹예능 제작을 위해 지난 10월 제작그룹과 배우그룹을 모집했다. 이후 2개월 동안 방송전문가의 교육, 기획 회의 등을 통해 시나리오부터 기획, 연출, 제작까지 지역들이 청년들이 직접 참여한 웹 예능을 완성했다.

 

청년여행 - 다잊고 떠나라는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들이 꿀맛 같은 하루 동안의 휴가 기간 동안 지역화폐 시루를 가지고 시흥의 주요 여행 스폿 6곳을 돌아다니며 시흥의 맛과 멋을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담아낸 작품이다. 121일 상영을 시작으로 네이버TV, 유튜브 등의 SNS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선착순 350명에게 무료로 시사회 티켓을 배포할 예정이며 초대장 신청은 인터넷신청(http://naver.me/xzVMlTY3)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8)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