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특기적성 교육강사 지원사업 페스티벌

“꿈의 날개를 달다”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최우수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1/15 [14: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15 [14:57]
2018년 특기적성 교육강사 지원사업 페스티벌
“꿈의 날개를 달다”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최우수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센터장 홍혜경) 풍물단은 지난 1110() 2018년 특기적성교육강사 지원사업 페스티벌 꿈의 날개를 달다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 대회는 경기남부지역 내 192개소 지역아동센터의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14개 센터의 본선으로 경기도 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특기적성 교육지원을 통해 아동들은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었으며, 도전의식을 함양할 수 있었다.

홍혜경 센터장은 풍물단 7(상쇠 : 나은솔, 부쇠 : 이한이, : 이정은, : 김수정, 장구 : 박예림, 천소연, 최아영)의 아동들이 큰 무대에 서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렇게까지 지도해주신 김현희(시흥연희전통예술단) 강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또한,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은 소중한 경험이 앞으로 아동들이 자라는 과정에서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임을 알기에 더욱 뿌듯하다.”고 하였다.

좋은세상 풍물단은 1213일 진행될 10회 지역아동센터의 밤행사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한다. 우리 아동들이 앞으로도 노력하면 이룰 수 있는 세상에서, 꿈을 마음껏 키워나갈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기타 문의 :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031)319-619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