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시흥예총과 함께하는 古(고)음악 페스티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1/14 [13: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14 [13:42]
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시흥예총과 함께하는 古(고)음악 페스티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13일 토요일 지역사회참여 프로그램으로 시흥예총과 연계하여 4회 시흥 ()음악 페스티벌에 참여하였다.

시흥예총은 시흥지역사회의 예술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 창립된 단체로 올해 3월부터 시흥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청소년을 대상으로 주중자기개발프로그램 <끼움터/리코더> 및 악기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     © 주간시흥

 

참여 청소년들은 그동안 리코더 연주를 지도해준 강사선생님의 지휘 하에 <Das Klinget so herrlich> 4곡을 연주하였으며 리코더를 연습할 때에는 힘들었지만 연주회에 참여하고 나니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보람을 느꼈고 강사선생님께도 감사하다.”고 이야기 하여 연주회가 참여청소년들에게 큰 성취감을 안겨주었음을 알 수 있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복권기금사업으로 여성가족부와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운영 중이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박경선(031-316-086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