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함현바자회 천사의 열정 시즌3 개최

‘저소득가정 난방비 및 장학금 지원을 위한 희망프로젝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0/31 [08:2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0/31 [08:24]
2018년 함현바자회 천사의 열정 시즌3 개최
‘저소득가정 난방비 및 장학금 지원을 위한 희망프로젝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사회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함현 바자회가 지난 1025()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되었다. 2016년부터 시작된 천사의 열정 희망프로젝트는 올해 시즌3을 맞이하는 큰 행사로 먹거리마당, 물품마당, 버스킹 공연, 이벤트체험마당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기금마련 행사인만큼 따뜻하고 특별한 손길들이 모여 더욱더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개인 후원자와 델몬트음료 진안물류, 떡다움, 마부감자탕, 미래푸드시스템, 백년교동맛짬뽕 정왕점, 보성아파트 생명순환마을학교, BYC 시화마트, KS와인, 형제세탁의 후원과 넝쿨봉사단, ··지 봉사단, 마중물봉사단, 물꼬봉사단, 소나무봉사단, Happy Earth봉사단의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바자회가 될 수 있었다.

 

한편, 지난 천사의 열정 희망프로젝트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저소득 아동·청소년 71명에게 학습비 및 교통비를 지원하였으며 올해 마련된 바자회 기금으로는 저소득 가정에게 난방비 및 장학금을 전달하여 보다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