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 어르신 가을나들이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0/17 [14:4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0/17 [14:44]
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 어르신 가을나들이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부설 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이선미, 이하 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1012일 주간보호센터 이용 어르신들과 함께 기분전환 및 활력 충전을 위해 63빌딩 및 한강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     © 주간시흥

 

이번 나들이에는 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 이용 어르신과 자원봉사자의 1:1 매칭을 통해 총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맑은 날씨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어르신들에게 63빌딩 아쿠아플라리넷에서 다양한 어종을 관찰하고 머메이드쇼를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오후에는 한강공원을 산책하면서 모처럼의 여유를 가졌다.

▲     © 주간시흥

 

나들이에 참가한 최은순 이용자(능곡동, 85)몸이 불편해지면서 이렇게 좋은 곳들을 구경할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 이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흥시노인주간보호센터는 장기요양등급(1-5등급, 인지지원등급) 대상자들을 낮시간 동안 보호하고 있으며, 인지향상프로그램, 나들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간보호센터에 대한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www.shsenior.or.kr) 또는 노인복지관(031-404-31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