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주민과 함께하는 3세대 FESTIVAL & 소나기 축제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0/16 [09: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0/16 [09:00]
정왕4동, 주민과 함께하는 3세대 FESTIVAL & 소나기 축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4동 주민센터(동장 김용식)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애)와 주민참여예산위원회(위원장 박명희) 공동주관으로 지난 13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정왕433세대 festival & 2회 소나기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동주민센터 옆 함현공원에서 지역주민 1,000여 명이 함께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1부에서는 정왕4동 주민자치센터의 요가, 라인댄스, 우쿨렐레 수강생들의 작품발표회를 시작으로 정왕4동 관내의 실버무용, 인형극 및 학생들의 에어로빅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     © 주간시흥

 

공연 외에도 벼룩시장을 비롯하여, 수제비누, 천연염색, 페이스페인팅, 향기목걸이, 한지공예, 꽃차 시음회, 원예체험, 떡메치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큰 틀에다 직접 비빔밥을 비벼 먹으면서 이웃 주민끼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소나기 축제에서는 MC 현우의 진행으로 주민노래자랑이 열렸다. 참석한 주민들 모두 한마음으로 즐기며 이웃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종애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들이 그동안 주민자치에 참여하여 배우고 느끼고 나누며 함께 소통했던 모든 것들이 잘 어우러진 축제가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식 정왕4동장은 지역주민이 생각과 마음을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축제가 지역주민들이 문화예술을 누리고 서로 화합하는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