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청년 종합방송예술인 청년모집

- 워크숍 수료 후 시흥시 네이버 웹예능 제작 -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9/22 [16: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9/22 [16:34]
시흥청년 종합방송예술인 청년모집
- 워크숍 수료 후 시흥시 네이버 웹예능 제작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단체 낭중지추소사이어티 사업인 ‘Active the dream’에 참여할 청년을 926일까지 모집한다.

 

Active the dream’는 시흥시 청년들과 함께 청년중심의 웹 예능을 기획 및 제작하는 사업으로, 방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예술인들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     © 주간시흥

 

이번 사업은 웹 예능 제작을 위한 제작그룹과 배우그룹으로 구성한다. 20여명의 ‘청년 종합방송예술인’을 모집하고 방송전문가와 워크숍 기획회의를 통해 11월에 본격적인 웹 예능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이 출연, 감독, 조연출, 음향감독, 작가, 스태프 등 자신이 해보고 싶은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실제 촬영한 웹 예능 영상은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된다. 웹 예능 제작 참여로 지역 내 방송직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업선택에 대한 경험과 포트폴리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928()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 2차 심층심사(인터뷰)를 거쳐 선정한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naver.me/FLMJBEMS)를 통해 하면 된다.

 

나이제한은 없으며 1인미디어, 방송관련 직종(감독, 작가, 스크립터, 방송인 및 방송관련 모든분야)에 관심있는 청년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738) 또는 이메일(activethedream@gmail.com)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