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단 열정으로 새로운 혁신교육을 펼쳐 달라 ”

이재정 교육감, 31일 안산시 유.특.초.중.고 학교(원)장 워크숍 특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9/03 [13: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9/03 [13:34]
“ 집단 열정으로 새로운 혁신교육을 펼쳐 달라 ”
이재정 교육감, 31일 안산시 유.특.초.중.고 학교(원)장 워크숍 특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831일 화성 푸르미르호텔에서 열린 ‘2018 하반기 안산시 유고 학교()장 워크숍에 참석하여 특강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더불어 한 길, 안산교육 희망을 이야기하다.’를 주제로 110여 명의 유고 학교()장이 하반기 안산교육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교육감은 미래와 혁신교육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안산 지역은 세월호의 아픔과 상처를 희망으로 바꾸어 가는 것이 중요하며, 교사 개인의 열정을 넘어 학교와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하는 집단 열정으로 새로운 혁신교육을 펼쳐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혁신교육은 416교육체제의 철학을 기반으로 공정한 교육, 공평한 학교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해 나갈 것이며, 교육청의 역할을 재정립하여 학교 구성원 스스로 학교 자치를 실현하고 경영해 나갈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