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4시즌 콘서트 여름 공연 성료

버스킹하는 라틴댄스와 프리다칼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8/25 [15: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25 [15:07]
ABC 4시즌 콘서트 여름 공연 성료
버스킹하는 라틴댄스와 프리다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이뤄지는 시흥시
(시장 임병택) ABC 4season 콘서트여름 공연이 지난 2219시부터 90분간 ABC행복학습타운 으뜸관 갤러리에서 개최됐다.

이번 여름 공연은 브라질과 뉴욕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주제로 했다. 황순학 교수의 해설과 그룹 프리다칼로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가 더해져 여름처럼 신나는 흥겨움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특히 밴드의 연주와 보컬 신화인의 목소리에 라틴댄서의 화려한 춤이 더해져 마지막 앙코르 공연에서는 시민들이 무대로 나와 춤을 추기도 했다.

가을 공연(10.17)로마와 런던, 겨울 공연(12.19)모스크바와 시흥으로 떠나는 여행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매 공연 한 달 전 시흥시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info.siheung.go.kr)에서 공연 관람 신청 가능하다.

▲     © 주간시흥

 

세부일정은 공연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다음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기획팀(031-310-25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