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의 2018 월곶 물총축제 성료”

많은 주민 참가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 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8/06 [16:3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06 [16:36]
“한 여름의 2018 월곶 물총축제 성료”
많은 주민 참가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728() 월곶역 앞 달빛거리 및 도시텃밭주차장에서 진행된 2018월곶 물총축제가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날로 수그러들지 않는 더위 속에 월곶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여 진행된 2018월곶 물총축제(집행위원장 전정수)에는 개막식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하여 지역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한 가운데 특색 있는 축제로 펼쳐졌다.

이번 물총 축제는월곶을 지켜줘, 어벤저스라는 주제로35미터의 대형워터슬라이드와 대형 풀과 영유아용 소형 풀들을 곳곳에 마련하여 번잡함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다채롭게 진행됐다.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은 어벤져스와 우주악당과의 물총 대결, 물풀 속 미꾸라지 잡기, 수박 빨리 먹기, 물속 줄 당기기, 물속 보물찾기, 물풍선 복싱, 어벤져스 서바이벌 게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사 중에서 30여명 씩 순차적으로 진행된 미꾸라지잡기와 물속 보물찾기 코너에는 차례를 기다리기 위해 장사진을 이루었다.

이 날의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지역방범위원회에서 교통질서 및 행사장 외곽에서의 안내를 100여명의 청소년이 참가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에 의해 안전하고 깨끗한 행사유지 됐으며 물놀이는 오후 6시까지 진행됐다.

또한 중앙무대에서는 지역사회 단체의 재능기부로 흥겨운 공연도 펼쳐져 에어로빅, 발리댄스, 중학생 댄스동아리, 어린이들의 율동, 초청가수 공연이 이어졌으며 관내 단체에서 찬조로 제공한 자전거, 축구공, 박스라면, 유아용 완구, 건강검진권, 가정비상 약품함 등의 경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집행위원장 전정수씨는 매우 만족스런 행사가 되어 기쁘다.”지역사회의 지원으로 무료로 개최할 수 있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가능하였을 것같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상권이 활성화 되도록 시흥시 차원의 발전된 행사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