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3동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선물하는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

추연순 취재국장 | 기사입력 2018/08/06 [06:36]
추연순 취재국장 기사입력  2018/08/06 [06:36]
정왕3동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선물하는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낙필)는 어린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센터 앞 주차장에 에어바운스 물놀이장을 개장하고 723일부터 85일까지 2주간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했다.

▲     © 주간시흥

 

전년도에 이어 올해로 2회째 매시간 40분 운영 20분 휴식하는 형태로 운영하는 물놀이장은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새벽 5시에 정왕3동 이동준 주민자치위원장 및 관계자가 나와 용수교체를 실시했으며, 어린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관리요원을 상시 배치하고, 유아들과 어린이들의 물놀이 공간을 별도 배치해 관리했다.

 

▲     © 주간시흥


김낙필 동장은 물놀이장 운영이 주민편의와 더불어 큰 즐거움을 제공하는 행사지만 준비와 운영상의 어려움이 커 일반적으로 운영을 기피하는 사업에 속한다. 그럼에도 어려움을 마다않고 노력해주는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하고, 적지않은 기간동안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을 감수하고 이해해준 주민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이동준 주민자치위원장도 새벽부터 나와 물받고 더위에 종일 관리하느라 고생은 하지만 아이들이 와서 놀며 즐기는 모습을 보는건 행복한 일이다.”라고 밝은 웃음을 보였다.

▲     © 주간시흥

 

인근에 사는 주민은 무더위에 집에서 밖에 나오는 것을 엄두도 내지 못하는데 물놀이장을 덕분에 매일 아이와 같이 나오고 있다. 물놀이장을 개장해준 정왕3동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주민은 정왕4동에 사는데 정왕3동 주민센터가 4동과 인접해 있어 문화센터 프로그램 이외에도 이런 주민서비스 혜택을 골고루 누리고 있어 행복하다. 올해는 피서를 이곳에서 즐기는 중이다. 얼마 전 야외극장에서 영화를 보기도 했는데 정왕3동은 주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행사가 정말 많은 것 같아 부럽다.”라고 말했다.

 

추연순 취재국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