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동복지회관’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매화청소년문화센터, 목감종합사회복지관, 매화시립어린이집, 매화동경로당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8/02 [04: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02 [04:25]
‘매화동복지회관’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매화청소년문화센터, 목감종합사회복지관, 매화시립어린이집, 매화동경로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매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승일)에서는 지난 26일 매화동복지회관 입주 기관인 매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승일), 목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점숙), 매화시립어린이집(원장 김명희), 매화동경로당(회장 김순자) 4개 기관 공동으로 매화동복지회관 활성화를 위한 상호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매화동복지회관의 안전한 운영 및 활성화의 필요성에 대하여 공감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매화동복지회관은 매화청소년문화센터, 목감종합사회복지관(매화거점센터), 매회시립어린이집, 매화동경로당 4개 기관이 입주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유아부터 청소년, 나아가 노인까지 모든 세대를 어우를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써 매화동 지역주민 모두가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2017년 준공됐다.

특히 이번 협약에서는 매화동복지회관의 안전한 운영체계 구축 및 운영, 매화동복지회관 운영 활성화 방안 회의 개최 및 네트워크 지속 운영, 지역사회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는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각종 프로그램 진행 시 전문 인력 및 조직 교류 등의 내용으로 적극 상호 협력해 추진하기로 했다.

윤승일 시흥시청소년수려관 관장(매화청소년문화센터장)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매화동복지회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4개 기관이 함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매화동 지역의 모든 연령층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문의 : 청소년지도사 박진희 031-315-876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