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 ㈜하이프라자 산학협력 협약 체결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취업 증대 기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31 [10:3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31 [10:33]
경기과학기술대학교 - ㈜하이프라자 산학협력 협약 체결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취업 증대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과학기술대학(총장 김덕현)은 지난 7월 16일 서울 금천구 ㈜하이프라자(대표이사 허재철)와 산학협력을 통하여 산업사회 요구에 부응하는 창의력 있는 우수인력 양성을 위하여 산·학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간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여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인력 양성에 동참하여 양 기관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인력양성을 위한 기술·장비·시설의 상호 이용 ▲우수한 학생 선별 채용 ▲방학기간 현장체험을 통한 인재육성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교류협력이 가능한 사항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과학기술대학 경영과 졸업예정자 11명이 7월부터 한 달간 2018학년도 하계 현장실습에 참여 하였으며, 현장실습후 학생의 취업희망 의사에 따라 채용 조건형 현장실습을 실시하고 있다.  

㈜하이프라자는 LG전자의 최첨단 가전, 모바일 및 전자제품의 국내 판매를 전담하는 전문유통회사로, BEST SHOP 고유브랜드를 런칭하여, 국내 405개의 판매 점포망을 운영하고, 최근 3년간 20% 이상의 매출증대 및 가전제품 전문 컨설팅을 수행하는 업체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유대관계 증진을 통한 졸업예정자의 현장실습 기회 및 취업 증대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