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서해로타리클럽은 지난 7월 19일 정왕동 쎄쎄쎄에서 RI가입 15주년 및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운천 이상봉총재를 비롯한 지구 임원과 지역대표 조정식 국회의원 및 성훈창, 이상섭, 이금재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지역 각 로타리 임원 및 회원, 서해로타리 회원 및 회원가족 등 150여명의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은벨리키즈공연단의 화려한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이상봉 총재를 중심으로 한 로타리 임원들과 함께 로타리 기가 입장되었으며 심연 정연나 회장의 타종으로 시작됐다.
이 자리에서 그동안 로타리 발전에 공로 있는 회원들에 대해서는 공로패가 전달됐으며 우수회원들에 대한 시흥시장 및 국회의원 시상 등이 이어졌다.
이날 1년 임기의 회장직을 마치고 이임한 정연나 회장은 인쇄물을 통한 이임사에 “회장직을 수락하고 1년동안 클럽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하고 시흥서해로타리클럽 회원 모두에 이름을 불러 지리에 일으켜 세우고 박수를 통해 그동안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신임 회장에 취임한 박동영 회장은 회장기를 인계받았으며 취임사를 통해 “한회기의 첫발을 내딛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로타리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노력을 멈추지 않고 지역사회발전의 시대적 흐름을 이해하고 로타리의 나갈 방향을 모색하는 등 실천이 우선인 클럽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상봉 총재는 “태산 박동영 회장과 함께 세상에 감동을 함께 실천해주기 바란다.”라며 축하했으며 조정식 국회의원 등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 했다.
한편 이 자리에선 신임회원들의 입회선서와 회원패 전달, 신임임원들의 소개가 있었으며 지역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되어 더욱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