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쿨썸머 도자페스티벌’ 개최

여름도자판매 및 할인행사 프로그램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27 [07:0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27 [07:09]
한국도자재단, ‘쿨썸머 도자페스티벌’ 개최
여름도자판매 및 할인행사 프로그램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서정걸)이 오는 28일부터 812일까지 여주도자세상에서 쿨썸머 도자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쿨썸머 도자페스티벌에서는 시원한 여름음식과 어울리는 수공예 여름 도자기가균일가로 판매되고, 카페연계이벤트, 물놀이이벤트,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도자판매 이벤트>에서는 수공예로 만든 기를 중심으로 각종 여름도자기가 균일가로 판매된다.

고객에게 더 많은혜택을 주기위한 이벤트 기획으로 행사 지정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객에게 구매한 상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2+1 특별판매이벤트7만원 구매 고객에게 여주도자세상 반달카페 음료(커피) 무료교환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다양한 유·무료 체험으로 구성된 <~썸머 체험이벤트>도 행사장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물레체험, 초벌그리기, 매듭공예체험, 목공체험 등 <·공예관련 체험프로그램>세종대왕즉위 600주년 기념으로 기획한 <한글, 새로운 만남>전시와 연계하여 캘리그라피 부채만들기, 페이퍼 커팅아트,한글도장 만들기, 한글명패 만들기 등 한글과 관련한 다양한 <전시연계 체험>진행된다.

여름음식을 소재로 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여름음식 1위인 냉면과 어울리는 그릇을 찾는 <둥지냉면 면기왕 선발전>은 냉면과 울리는 면 그릇에 투표하고, 다트를 던져, 냉면 시식권을 얻게 되는 이벤트로서,이벤트 참여 후, 추첨을 통해 둥지냉면 또는 면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기 컵에 빙수를 만들어먹는 <와플 컵빙수 만들기> 체험은 811일과 12일에특별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카리나 만들기, 물풍선 받기, 한글도장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한글, 새로운 만남>, <생활미감(I)> 등 여주세계생활도자관의 아름다운 생활도자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도자재단 서정걸 대표이사는 여주도자세상 쿨썸머 도자페스티벌을 해 국내 도예작가들이 직접 만든 수공예 도자기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종 여름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으로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쿨썸머 여름도자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