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신현어린이집(원장 손관숙)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7월 11일 후원금 462,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시립신현어린이집은 10여년째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 창포물에 머리감기 등의 민속놀이를 즐기는 단오행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일에 전달해오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신현동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반찬전달 봉사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손관숙 시립신현어린이집 원장은 “올해에도 수익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역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매년 단오행사 수익금을 전달해오고 있는데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행사가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기부의 손길을 이어가주셔서 감사하다.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후원해주신 후원금품들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