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품격 ! 어메이징 23기’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23기&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23기(이삼회 봉사단)와 정왕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7월 4일(수)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 반디카페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 대한 민·관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23기는 정왕3동을 시작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 독거노인 식사 봉사 등 나눔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인적·물적 지원을 위해 구성된 모임이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23기 김학선 회장은 업무협약이 단순히 지면에 서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천의지가 중요하다고 전하면서 업무협약과 동시에 7월 27일 중복을 맞이해 저소득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대접하기로 결정하였다.
또한 협약식 당일 IPS패널(정보제공 전기보드)을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증하였다.(대덕AMT 김학선, SM테크 김시만 대표 후원)
정왕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동준 위원장은 “나눔과 봉사는 남에게 보여주기가 아니라 내 자신이 행복하고 성숙해지는 최고의 힐링이다” 라고 밝히며 23기 모임과 협의체와의 가교역할에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김낙필 정왕3동장은 감사의 말과 함께 “이번 업무협약이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 경영자과정 23기의 나눔과 실천, 지역사회 복지구현의 선순환의 초석이 되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