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한여름 밤의 ‘북 콘서트’ 운영

중앙도서관 야외 선큰가든에서 모든 시민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북 콘서트 행사를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06 [09: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06 [09:56]
중앙도서관 한여름 밤의 ‘북 콘서트’ 운영
중앙도서관 야외 선큰가든에서 모든 시민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북 콘서트 행사를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오는 714() 저녁 7시 중앙도서관 야외 선큰가든에서 모든 시민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북 콘서트행사를 운영한다.

여름휴가와 방학을 앞 둔 이번 북 콘서트는 <캠핑으로 떠나는 섬 여행>이라는 주제로 김민수 여행작가 특강캠핑밴드 음악공연이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김민수 여행작가는 섬 여행과 캠핑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섬이라니, 좋잖아요의 저자이며 라디오와 신문, 잡지, SNS 등에서 활발하게 여행관련 기고 활동을 하고 있다. 북콘서트 중 진행되는 작가 특강을 통해 우리 주변의 섬 여행지에 관한 유익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음악공연을 진행하는 캠핑밴드는 캠핑과 자연, 음악을 좋아하는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저자특강과 어울리는 멋진 음악을 공연할 예정이다.

중앙도서관은 여행테마 도서관으로 지난 4월에는 태원준, 김예솔 여행작가와의 만남과 여행을 주제로 한 도서 10종을 선정하여 관내 4개 공공도서관에서 전시하는 북 컬렉션을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관련 컬렉션과 도서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siheung.go.kr)에서 하면 된다. 당일 현장참여도 가능하며 우천시에는 다목적실로 장소를 변경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