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예정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01 [05: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01 [05:55]
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예정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유망축제인 13회 시흥갯골축제914일부터 16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경기도 유일의 내만갯골에 조성된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시흥갯골축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슬로건 하에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생태자원을 활용한 체험과 공연, 예술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갯골 특유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여 갯골축제의 정체성을 제고한다. 또한, 작년 축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동시에 공원을 폭넓게 활용한 신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프로그램은 생태예술체험과 생태예술공연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첫 번째 생태예술체험에는 지속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대표프로그램 갯골패밀리런과 배낭을 메고 갯골로 여행을 떠나보는 갯골습지 배낭여행을 비롯하여 갯골놀이터, 소금놀이터, 가을꽃놀이터 등 6가지 프로그램 존이 진행된다.

두 번째 생태예술공연에서는 갯골이 보이는 곳에서 클래식, 재즈를 감상하는 나무숲 공연장, 물 없는 수영장에서 튜브 위에 앉아 공연을 보는 수영장예술극장 등 5가지 프로그램 존이 진행된다.

13회 시흥갯골축제는 전년도에 이어 '차 없는 축제', '쓰레기 없는 축제'를 이어 나가며 자연 속에서 즐기고 환경을 생각하는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13회 시흥갯골축제 안내 및 문의는 축제 홈페이지(http://www.sgfestival.com), 갯골축제 사무국(031-310-6743~6)으로 하면 된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