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의약품키트와 선풍기지원사업’ 추진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6/29 [09: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29 [09:14]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의약품키트와 선풍기지원사업’ 추진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채화기)는 지난 628일 장곡동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10가구를 발굴하여 의약품키트와 선풍기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선풍기와 여름철 구급상비약품(물파스, 홈매트, 홈키파, 관절파스, 소화제, 상처치료 연고, 밴드 등) 지원 사업을 실시하기 위해 관내 약국, 병원, 기업체 등에 홍보하여 하나약국에서 의약품을 후원 받았다. 그 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으로 선풍기를 구입, 조립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의약품키트와 선풍기를 지원 받은 어르신은 선풍기가 마침 고장 나서 걱정이었는데 나한테 꼭 맞는 선물을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 “집에서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약들을 자식같이 꼼꼼하게 챙겨줘서 여간 고마운 게 아니다. 올 여름 걱정 없이 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장곡동 주민센터(공공위원장 고영승)는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복지간 연계 협력 활성화를 통해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의 참여와 동원을 이끌어내어 주민들에게 필요한 복지 욕구를 앞장서서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