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R 콘텐츠 체험을 위한 시민행사 ‘ 시흥스케치북’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6/29 [09: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29 [09:00]
VR/AR 콘텐츠 체험을 위한 시민행사 ‘ 시흥스케치북’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376에 위치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서부허브)는 오는 7/7() 오후 4시흥스케치북행사를 개최 한다. 참가 대상은 시흥지역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흥스케치북은 지역시민들의 문화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의 프로그램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VR/AR 프로그램(마인카트를 타고 지하 유적을 탐험하는 골드러쉬,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재해석한 시뮬레이터 화이트래빗, 가상공간에서 떨어지는 과일을 조각내는 후르츠닌자, 고소공포체험 리치스플랭크, AR북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행사 참가를 통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서부 허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흥시민들이 콘텐츠 문화를 바라보는 시각을 넓혀주고 문화 콘텐츠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흥스케치북2번째 행사는 시흥스마트 허브 공단 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VR/AR 체험이 가능한 체험시설이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 참여에 대한 문의는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031-497-6246)로 하면 된다.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20181월 개소하였으며 아이디어를 제품(상품)으로 실현시켜 볼 수 있는 경기도 창업 지원공간으로 다양한 교육을 위한 교육장, 상시 사업고도화 및 컨설팅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 큐레이터룸, 시제품 제작을 위한 3D프린터 및 장비실과 입주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