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오이도선사유적공원 ‘시민 전문 강사’ 체험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6/18 [06: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18 [06:14]
시흥시 오이도선사유적공원 ‘시민 전문 강사’ 체험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오는 618일부터 29일까지 시민 전문 강사체험교육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민 전문 강사는 다양한 지식과 재능을 가진 일반 시민이 자신이 계획한 강좌의 강사가 되어 오이도선사유적공원과 어울리는 체험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인력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제안발표 심사를 통해 총 6인이 선발되었다. 이후 4차례에 걸쳐 진행된 교육컨설팅을 통해 교육운영의 전문성을 높였다.

체험교육프로그램은 오이도선사유적공원과 연계된 신석기 장터놀이, 동화구연, 지역브랜드 칼라링, 사진교실, 매듭공예, 오조봇 코딩교육 등 총 6종으로 운영되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수강생 모집이 완료되면 7월부터 10월까지 본격적으로 체험교육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 모집정보 게시판의 시민 전문 강사 체험교육 수강생 모집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온라인 신청 페이지(http://naver.me/5YkMqMs4)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는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19)로 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