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ax Band(회장 민창기)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6월 2일 후원품 백미10kg 19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을 진행한 NEW Max Band는 직장인들로 구성된 밴드로 6월 2일 열린 직장인 밴드 동우회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년소녀가장 및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공연하며 모은 백미를 전달하였다.
민창기 NEW Max Band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뿌듯하다. 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직장인분들이 모여 취미를 공유하는 행사에서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후원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NEW Max Band는 지난해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만들어진 밴드로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중에서도 틈틈이 모여 연주를 하며 취미를 공유해왔으며 지역에서 공연을 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