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관장 이선미) 이번 2018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을 6월 7일부터 29일까지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접수부터 선착순 접수가 아닌, 사전접수 단계를 거쳐 정원이 초과 된 반을 대상으로 '공개추첨' 제도를 실시하여 공정한 접수환경을 마련 할 예정이다.
‘공개추첨’제도를 실시함에 따라 2018년 하반기 평생교육(7월~12월)은 6월 7일부터 6월14일 까지 사전접수를 받으며, 공개추첨일은 6월 15일 오후 2시이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선미는 "지속적인 어르신 인구 증가와 교통편 개발로 복지관을 찾는 어르신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누구나 공정하게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추첨' 제도를 도입하였다"고 설명했으며, "앞으로도 수요가 많은 반에 대한 증설 검토 및 신규 프로그램 개발로 어르신이 행복한 취미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운동, 교양, 음악, 정보화, 배움교실 등 어르신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자기개발 욕구를 충족시키고 사회문화적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희망자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안내 및 문의 : 복지관 홈페이지(www.shsenior.or.kr) 또는 전화 (☎ 031-404-3100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