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여 청소년동아리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청소년들의 소질 및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댄스콘서트를 열었다.
5월 19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된 이날 공연은 Dance Ranker라는 주제로 진행하였고 심사는 현장 관객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공연으로 진행하여 450명의 지역 청소년 및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수련관 내 공연기획동아리인 Performance Planning이 직접 연출과 기획을 하였고
청소년댄스동아리인 중등4개 팀 (은계중-폴라리스, 응곡중-어트랙트, 연성중-베리썸, 대흥중-에테르넬) 고등8개 팀 (시흥고-프라이데이, 신천고-빌루젼, 신천고-너울, 연합-니키타, 소래고-디바, 연합-어쎔블, 은행고-source, 장곡고-B.O.T.B) 총 12개 팀이 참여하여 의미를 더욱 더했다.
이번 Dance Ranker에서는 각 동아리별 경연 무대를 통해 중등 1위에는 어트랙트, 중등2위에는 에테르넬, 고등 1위에는 프라이데이, 고등 2위에는 디바가 차지하였다.
이번 공연에 고등부 우승을 차지한 시흥고 프라이데이 기장 엄**(19) 학생은 “Dance Ranker전에 참가함으로써 관내 청소년동아리들과 함께 즐기며 서로가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공연을 많이 참가하고 싶다.” 고 말했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유용찬 031-316-08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