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중앙도서관, ‘클래식수업’ 저자 김주영 피아니스트와의 만남 개최예정

‘초보자를 위한 클래식 수업’이라는 주제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5/20 [19: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20 [19:04]
시흥시중앙도서관, ‘클래식수업’ 저자 김주영 피아니스트와의 만남 개최예정
‘초보자를 위한 클래식 수업’이라는 주제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에서는 오는 525일 저녁 7, <책과 함께 만나다>클래식 수업의 저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주영과의 만남을 개최한다.

초보자를 위한 클래식 수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클래식 음악을 생소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풍성하고 깊이 있는 클래식 감상을 할 수 있도록 곡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더불어 다양한 음악을 접해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을 맡은 김주영 저자는 피아니스트 겸 칼럼리스트로서 현재 KBS 팟캐스트 <김주영의 그때 그 사람>을 진행 중이며, <조선일보><서울신문>, 월간 <객석>에 클래식 칼럼을 연재함으로서 클래식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