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정광순)가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5월 13일 후원품 백미 5,200kg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제12회 시흥시장기 경기도 초,중학교 및 사회인 야구대회를 맞이하여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사랑의 쌀 나눔 기부를 위해 올해에도 시흥시야구소프트볼협회 관계자 및 참가팀 선수들이 모은 쌀을 기부한 것으로 관내 거모,장애인복지관, 함현상생복
지관,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시니어클럽,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거복지센터, 장애인체육회, 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 하나더하기장애인주간보호시설,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아름다운사람공동생활가정, 3사랑밥터, 더불어함께 등으로 전달되었다.
정광순 시흥시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은 “12년째 행사를 진행해오며 쌀을 기부해오고 있는데 올해에도 전달할 수 있게끔 많은 분들이 쌀 기부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협회는 사회공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랑의 쌀 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년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이렇게 많은 쌀로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모아주신 쌀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 며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