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사랑 전달

온누리 상품권 기탁으로 지역의 어려움 함께 나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5/03 [06: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03 [06:07]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사랑 전달
온누리 상품권 기탁으로 지역의 어려움 함께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진은 좌로부터 은빛사랑채 김순애센터장, 조민구관장, 김석빈지점장, 최경배과장    © 주간시흥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지점장 김석빈)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뜻을 전하기 위해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민구)에서 52()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은 복지관 관할구역인 월곶동에 거주하시는 독거어르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평소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하게 고민하고 노력해 온 만큼 준비한 사랑의 기탁금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골고루 나누어 주기를 희망하였다.

김석빈 지점장은 지역사회 복지수요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에서 복지허브를 담당하고 있는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할 부분은 앞으로도 기대가된다고 밝혔다.

이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조민구 관장은 지역사회 복지문제에 항상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에 감사드린다지원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기탁된 온누리 상품권은 대상 어르신들에 꼭 필요한 맞춤형 생필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