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정왕 하나님의 교회, 생명을 살리는‘헌혈 릴레이 펼쳐

300여명의 성도가 헌혈행사 참여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4/17 [13:2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4/17 [13:20]
시흥정왕 하나님의 교회, 생명을 살리는‘헌혈 릴레이 펼쳐
300여명의 성도가 헌혈행사 참여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전 세계 70억 인류구원 의지를 모토로 선교활동에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기 위해 지역별 대규모 헌혈운동을 진행하며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경기 시흥 지역에서도 ‘2018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850차 헌혈릴레이’ 행사가 지난 16일 경기 시흥시 소재 시흥정왕 하나님의 교회 단독성전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행사에는 시흥권 하나님의 교회 성도 300 여명이 헌혈에 참여하며 이웃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최대 절기인 유월절을 맞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범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유월절은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운명하기 전, 영원한 생명을 약속한 날로 하나님의 교회만이 유일하게 지키고 있음을 밝히고 있다. 때문에 유월절을 맞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려는 자원봉사의 발길이 연이어지며 혈액 보유량의 상시적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이날 헌혈행사는 오전 10시 이상희 도의원을 비롯해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시흥시 김윤식 시장의 축전과 함께 성도들을 격려했으며 김성배 인천혈액원 원장은 “그동안 하나님의교회가 보여준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사회 전반의 발전과 동반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헌혈 행사를 통해 생명 나눔의 기쁨을 평생 간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올해도 전 세계 175 개국 7,000개 모든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키고 있으며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 릴레이 운동은 말 그대로 전 세계 각 도시별 전개되는 생명사랑의 헌혈 릴레이 운동으로 생명존중과 경외심을 표현하기 위해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바톤을 이어가고 있다.” 며 “성도들은 금 번 헌혈에 대한 일정을 전달받고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음식관리에도 힘써왔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질병과 경제난으로 인한 어려움, 각종 재앙에 처한 세계인들을 위해 환경사랑과 구호의 손길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라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시흥정왕 하나님의 교회는 헌혈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헌혈 기록카드 작성, 혈압과 맥박 측정에 필요한 장소 마련 등을 비롯하여 헌혈을 마친 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 제공 및 음료와 다과 등을 준비하여 헌혈에 동참한 성도들을 배려했으며 인천 혈액원에서 지원한 3대의 헌혈차량에서 진행했다.

이웃과 헌혈에 참여했다는 구상현(여.48,정왕동)씨는 ‘봄이 설레는 감정은 만물이 소성하는 연유이다. 만물이 소성하는 시기에 타인의 생명을 살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 헌혈로 다른 사람의 생명도 살리면서 나의 건강도 돌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 것 같다.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을 전후로 지난달 수원을 시작으로 오산, 인천, 경기, 서울, 대전, 전주, 군산,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대도시를 비롯해 미국, 일본, 네덜란드, 뉴질랜드, 콜롬비아, 뉴질랜드, 멕시코, 베트남 등 세계 각 지역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운동을 내달까지 이어나가며 지속적인 생명사랑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선교활동과 더불어 지역 곳곳에서 이웃과 소통하는 사회복지부분의 자원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민의 유대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봄나들이 18/04/19 [14:58] 수정 삭제  
  따뜻한 날씨에 좋은 기사를 봐서 좋아요. 식구들 모두 고생했어요~ ^^ 유월절 맞이 헌혈 행사가 더 활발히 진행이 되어서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꽃잎공주 18/04/19 [19:38] 수정 삭제  
  진정성 있는 봉사로 유명한 하나님의 교회가 이번에도 역시 가장 최고의 봉사인 헌혈 봉사를 하셨네요. 정말 자랑스럽고 훌륭하신 분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랑이 식어지는 이 시대 가장 필요한 단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봄날은간다 18/04/19 [19:41]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알 정도이지요. 꾸준히, 변함없이, 일관된 마음으로 봉사를 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기억해주시는 것 같아요. 올해도 하나님의교회가 헌혈봉사로 이웃과 함께 한다는 소식을 접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좋은날 18/04/19 [20:38] 수정 삭제  
  생명을 살릴수 있는 헌혈행사는 정말 좋은 행사인거 같아요^^ 요즘처럼 혈액이 부족할 때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넘 멋집니다^^ 저도 건강한 몸 만들어서 꼭 참여해야겠어요!!
great6600 18/04/19 [20:55] 수정 삭제  
  생명이라는것은 어느 누구에게나 중요한 부분이죠~생명을 살리는일,도움을 받는일 모두가 한마음 이겠죠~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하는 헌혈운동이 하나님께서 전하신 유월절사랑으로 이어지길을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그래서 모두가 영적으로 생명을 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로우미 18/04/19 [21:55]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통해 받은 하나님의 사랑을 이러한 활동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 전세계 하나님의교회에서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헌혈릴레이 활동이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D
봄봄 18/04/19 [22:26] 수정 삭제  
  많은 봉사활동이 있지만 그 중 헌혈은 꼭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죠~~ 생명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이니까요~ 이렇게 중요한 부분을 하나님의교회에서 해마다 함께 하고 있으니 정말 든든합니다.
벚꽃 18/04/19 [22:37] 수정 삭제  
  해마다 참여하지만 하면 할수록 뿌듯하고 보람된 일이에요~ 티스푼 하나 정도의 혈액으로도 어린생명을 살릴수 있다니... 헌혈의 중요성을 알고 왔네요. 하나님의교회 정말 보람된 활동 많이 합니다~
GM 18/04/19 [23:08] 수정 삭제  
  헌혈운동 필요한것은 알지만 솔직히 하기 힘든 봉사활동 중의 하나잖아요~
학생이나 군인들 참가해서 해야 하는 헌혈운동~
그런데 이런 봉사활동에 참여 하기 위해서 300여명이상이나 참석하시고
전세계적으로 봉사활동이 이어진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이런 봉사활동, 봉사단체는 많아져야 합니다..
라리카 18/04/19 [23:11]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는 늘 이런 봉사에 앞장서는데 그 이유가 보이기 위함이 아니라 정말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니 자랑스럽고 대단합니다 >_
yogurt 18/04/19 [23:23] 수정 삭제  
  제가 이번주에 840회차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를 봤었는데 벌써 850회차 라니~ 놀랍습니다! 꾸준하게 이어가는 헌혈릴레이 멋지고 아름답네요~
봄바람 18/04/19 [23:31] 수정 삭제  
  헌혈은 해야지~ 하면서도 사실 쉽지 않거든요~ 그런데 종교단체에서 이렇게 하는걸 보니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그런데 한 두번도 아닌 850회를 진행중이라니 박수를 보냅니다!!!!
수현 18/04/19 [23:41] 수정 삭제  
  헌혈보다 더 위대한 봉사는 없는거 같습니다. 혈액을 준다는것은 생명을 나눠주는 것이니까요!!
병아리 18/04/20 [01:18] 수정 삭제  
  헌혈하라고 안그래도 문자왔던데.. 시간내는것도 쉽지 않았는데 이런 기회가 있으니 할 수 있고 좋네요~~ 전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이루어진다니 대단합니다~~
promise 18/04/20 [05:45]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는 지속적인 지역별 대규모 헌혈운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겠어요~~사랑은 나눈다는 것, 그리고 생명을 나눈다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짱!! 18/04/21 [00:09] 수정 삭제  
  850회차라니...이러기 쉽지 않은데..
정말 하나님의교회분들은 봉사라면 발벗고 나서는군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