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 우리 아이 안전에 앞장

등하교 안전 커버 배포로 안전한 통학 길 만들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4/04 [11: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4/04 [11:06]
‘시화병원’ 우리 아이 안전에 앞장
등하교 안전 커버 배포로 안전한 통학 길 만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배곧초등학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안전프로젝트 with 시화병원'을 진행한다.

‘우리아이 안전프로젝트 with 시화병원'은 지역기반 의료기관인 시화병원이 저학년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음을 인지하고,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방안으로 '등하교 안전커버'를 제작 및 배포 하여 아동의 안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작 된 등하교 안전커버는 운전자들의 통학로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30㎞ 속도 제한 표시가 적힌 방수 커버로 편의성 및 시안성을 확보 했다. 형광색 바탕에 30km 구간 경고가 간단명료하게 보이며, 흐리거나 비 오는 날 운전자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점을 감안해 눈에 잘 띄는 방수 커버로 만들어 4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     © 주간시흥

 

방효소 행정부원장은 “시화병원 임직원은 항상 학생들의 안전과 보건 증진의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통학로의 위험요소를 인지하고 꾸준히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화병원은 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지역주민의 안전과 보건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확대 시행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