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에서 54번째 어둠을 밝히는 촛불이 켜졌다.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 시흥지부는 지난 13일 시흥시 정왕동 쎄쎄쎄에서 지난 1월 시작한 리더십 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된 수강생들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수료생 및 수료생 가족 및 친지외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 임원 및 회원 디 참석하여 축하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 신경동 시흥지부장은축사를 통해 “체계적으로 배운 리더십 과정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 열정이 가슴속에 채워졌을 것”이라며 “배려와 사랑을 나누는 동료들과 행복을 창조하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수회장인 진철옥 회장은 “두려움과 설레임으로 시작된 과정이 수료식이 되니 기쁨보다는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잠재된 열정을 이끌어내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크리스토퍼 리더십 과정은 자신감 회복과 효과적인 의사소통 등 리더가 갖춰야할 덕목을 10주간에 걸쳐 강사와 수강생이 직접 실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흥에서는 지난 2004년 1월 개강 이래 1천여 명의 수료생이 배출됐다.
한편 시흥크리스토퍼는 다음 수강생을 4월 3일 개강을 목표로 모집하고 있으며 강의는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되며 10주간의 교육을 마치면 수료식을 갖고 수료 후에는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 회원으로 지역사회 봉사 등의 활동하게 된다. 수강 문의: 지부장(010-5356-5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