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오는 3월 7일 오후 2시부터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정왕역 앞)에서 ‘3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는 2007년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116회를 개최하였으며, 구인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우수인재 채용과 구직자의 취업지원에 크게 기여해왔다.
올해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는 ‘많은+좋은+착한 일자리’ 슬로건아래 시흥시,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가 공동 진행하며 구인기업 전담상담사 배정을 통해 구인·구직 미스매치를 최소화하고 참여기업과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구인기업 10여 개 사가 참여하여 현장면접을 통해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며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외에도 참여자의 취업지원을 위한 무료 이력서사진촬영, 이력서컨설팅, 면접이미지메이킹, 프레디저 카드를 이용한 흥미검사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진행한다.
2018년 채용박람회는 총11회(대규모 채용박람회 3회, 럭키데이 채용박람회 8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참여기업 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모집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031-310-6280~6)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