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7880부대(부대장 이정헌)가 지역 내 다양한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어 주위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7880부대는 신현동자원봉사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역 내에서 자원봉사회에 추진하는 많은 사업들에 대해 물적지원은 물론 인적 후원자로 활동하고 있는데 지난 25일에는 신현동자원봉사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르신 이·미용봉사에 참여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과일 등을 준비하여 전달했으며, 지역 내 시설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역 학생들의 안보교육을 위해 신현동자원봉사회 청소년자원봉사자들을 초청, 안보교육은 물론 부대시설을 견학시켰으며, 지난해에는 이 부대 장병들이 지역에 방치된 묘지를 벌초해 주변 경관을 깨끗하게 했다.
또한 신현동 자원봉사회 회원들과 소망선교원 등에서 목욕 봉사를 펼치는 등 적극적인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정헌 부대장은 “지역에 어려움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며 “이를 통해 지역에 따뜻한 사랑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석 신현동자원봉사회 회장은 “7880 부대에서의 지원은 자원봉사회의 활동에 큰 힘이 되고 있어 항상 감사한다.”라며 “오는 15일 포동 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질 제5회 슈퍼스타즈연예인 축구단 초청 불우이웃돕기 바자회에도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