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준공식 및 서부경기무화창조허브 개소식

청년창업과 제조업의 고도화 지원을 위한 융복합지원센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1/31 [02: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31 [02:02]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준공식 및 서부경기무화창조허브 개소식
청년창업과 제조업의 고도화 지원을 위한 융복합지원센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29일 정왕동에 위치한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에서 열린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준공식 및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개소식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준공식에 참석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시흥시의회 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과 추진경과보고, 환영사 및 축사, 마술로 보는 4차 산업, 현판식, 내빈투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27억원의 예산이 투입된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는 청년창업과 제조업의 고도화 지원을 위한 스타트업 입주공간, 스마트 오피스, 시제품 제작 등을 위한 장비실과 전시컨벤션 및 편의시설 등으로 구성,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시흥산업진흥원이 공동운영을 맡았다.

 

김영철 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가 우리 시흥에 들어선 것은 굉장히 의미 있는 일이라며 "시의회에서도 기업하기 좋은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이 관심을 갖고 일할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